[신민아스타일] 내여자친구는구미호 신민아의 꽃무늬 원피스 화이트원피스 연예인 스타일

 


[신민아스타일] 내여자친구는구미호 신민아의 꽃무늬 원피스 화이트원피스


요즘 구미호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어요!!
아무래도 이승기의 시청률 신화가 이번에도 이루어질 것 같은데요,


내여자친구는구미호를 보는데 사실 이승기보다도 눈에 들어오는건 바로 신민아였어요.


예쁜 원피스를 입고 샤랄라 한 모습으로 거리를 활보하는 신민아의 모습!!


구미호가 꽃무늬원피스나 새하얀 원피스를 입고 나오는데 사람보다 더 이쁘더라구요~


신민아는 워낙 몸매가 좋아서 스타일이 좋은걸 알고는 있었지만!!


이렇게나 원피스가 예쁘게 잘어울리는지는 사실 잘 몰랐었어요...


내여자친구는구미호에서 신민아가 입고나온 원피스들을 차근차근 살펴볼게요-

 


 



 


신민아가 입고 나오자마자 여성들이 완전 반해버린 꽃무늬원피스에요~*


이제 꽃무늬원피스의 인기는 좀 사그라들겠구나~했더니만 신민아가 입고나와서


다시 폭풍 인기를 누리고 있어요~!!


약간 촌스러운듯~ 하면서도 디테일이 살아있는 빈티지풍 꽃무늬원피스에요


 


 



 


신민아는 이렇게 약간은 슬립같은 화이트원피스를 입고 이승기의 손을 잡고 길거리를 활보했더랬죠.


아~무것도 없는 흰색 기본디자인 원피스를 입고도 이렇게 빛날 수 있는 이유는 그녀의 아름다운 몸매덕분?!


어쨌든 계속 보면서 신민아의 몸매를 감탄하게 되는 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


 


 



 


정말정말 어울릴 것 같지 않은 패션아이템인 화이트원피스와 체크남방의 조화가


어찌 이리도 아름다울 수 있으리요~~~


그것도 체크남방은 정말 캐쥬얼한 스타일인데 여성스러운 원피스에 이렇게 걸치니


또 다른 멋이 새록새록 피어나는 듯~!!

 


 



 


요건 신민아의 화이트 아일렛원피스~!


구멍이 뽕뽕 뚤린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화이트원피스에요!


몸에 딱 달라붙는 원피스나 실루엣이 드러나는 원피스도 잘어울리지만


이렇게 퐁퐁 귀여운 느낌의 원피스도 너무나 잘어울려요~!!!

 


 



 


귀부인같은 느낌의 신민아!!


위와 아래의 배색이 다른 투피스 느낌의 원피스에요.


진주목걸이와 챙이 넓은 모자를 써서그런지 고전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원피스네요


 


 



 


정말 구미호 역으로 나와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검은 원피스를 입고 머리를 쫙~ 올렸더니


내여자친구는구미호에 나올 때 보다 더 구미호처럼 보이는 것 같아요!!


이래서 구미호 역할로 캐스팅이 된건가봐요.


드라마에서도 이런 검은 드레스 한 번 입고나오면 좋겠어요


 


 



 


왠지 모든 것이 구미호 느낌으로 보이는데요...


제가 드라마에 너무 빠져있나봐요..ㅠㅠ


특히나 킬힐의 무늬가 또 동물가죽문양같아서 왠지... 더... 구미호스러운...


그런 생각을 모두 다 떨치고 보면 정말 예쁜 원피스를 입은 신민아의 모습인데!!


역시 드라마의 이미지는 엄청나게 강한 힘을 갖고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 신민아의 원피스 스타일을 알아봤는데요~*


앞으로 남은 내여자친구는구미호에 나올 신민아스타일도 넘넘 기대되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ww